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Quick Call

현재 위치

  1. 고객센터
  2. [출장 AS/설치] 접수/문의

[출장 AS/설치] 접수/문의

카페장비수리A/S,설치,출장 등 접수 및 문의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브레빌870
작성자 TECH스탭 (ip:)
  • 작성일 20.06.1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2
평점 0점
안녕하세요. EMCOREA입니다.

먼저 문의글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점검을 해봐야 정확한 증상이 나오며 거기에 따른 수리비가 측정이 됩니다.

다만  당일 입고 수리는 불가한점 양해바랍니다.

내방 입고후에는 순차적으로 처리하기때문에 입고후 2틀정도 무상점검후 정확한 문제점 파악후 수리비를 안내해 드립니다. (수리또는 불가판정)

그후 고객님에게 수리여부를 판단해주시면 됩니다.

퀵(선불)또는 내방으로 입고해주시기를 권장드리며 택배는 파손 위험이 있기때문에 파손시 고객부담임을 양해부탁드리고 있습니다


서울시 중랑구 망우동 318-11번지 이엠코리아 2층 (경춘선 신내역 4번출구 맞은편 / 건물 앞 주차 가능)

문의 전화 : 02-435-1676 / 010-3214-1676
[ Original Message ]
** A/S 수리 접수하시는 분은 본문에 연락처 반드시 기재해주세요 **
브레빌 커피머신 4개월째 사용중입니다
그룹헤드에서 커피물 추출하려고 1컵또는2컵버튼 누르고나면 기존보다 작은 소리가 나요
커피는 추출이 되긴하지만 이상이 있는 소리가 납니다
그리고 온수 추출구에서 물을 받으려고 하면 물이 찔끔나오다가 스팀만 나오고 더 이상 물이 나오질 않네요
제품 구매할 때 펌프는 교체해서 받아습니다
토요일에 방문해서 수리받을 수 있나요?
바로 수리해서 받아갈 수도 있는지요?
비용은 대략 얼마나 예상해야 할까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0 / 200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