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Quick Call

현재 위치

  1. 고객센터
  2. [출장 AS/설치] 접수/문의

[출장 AS/설치] 접수/문의

카페장비수리A/S,설치,출장 등 접수 및 문의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유라 A1 수리 문의입니다
작성자 TECH스탭 (ip:)
  • 작성일 20.01.0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38
평점 0점
안녕하세요. EMCOREA입니다.

먼저 문의글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의해주신 증상으로는 추출압이 제대로 걸리지 않거나 내부 관로가 살짝 막혀 있을수 있는점 그라인더모터가 상태가 좋지않다는것으로 보입니다만

정확한 판단은 아닙니다. 본사입고후 확인을 해야합니다.

 입시 순차적으로 처리하기때문에 입고후 2틀정도 무상점검후 정확한 문제점 파악후 수리비를 안내해 드립니다. (수리또는 불가판정)

그후 고객님에게 수리여부를 판단해주시면 됩니다.

퀵(선불)또는 내방으로 입고해주시기를 권장드리며 택배는 파손 위험이 있기때문에 파손시 고객부담임을 양해부탁드리고 있습니다


서울시 중랑구 망우동 318-11번지 이엠코리아 2층 (경춘선 신내역 4번출구 맞은편 / 건물 앞 주차 가능)

문의 전화 : 02-435-1676 / 010-4448-1676
[ Original Message ]
1. 커피를 2번 이상 연속으로 내리다 보면 랜덤하게 커피물이 배출구로 나오는게 아니라 안쪽에 커피 그라운드 컨테이너로 내려옵니다.

2. 그리고 나면 커피 그라인더가 커피콩을 조금만 갈고 (그라인더가 돌다가 마는듯) 물을 내려 버림. 커피맛이 걸레 빤물 같음.

지난번에 한번 이런 증상이 발생해서 그냥 쓰다 보니 다시 또 정상으로 돌아온 것 같았는데, 계속 같은 증상이 재발하고 있습니다.

수리가 가능할지요? 사용한지는 2년반쯤 되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0 / 200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